메뉴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언론보도

  • 2021-02-26 조회수 : 169 [언론보도]제8회 탑모델콘테스트 수상자들, 서울호서예전 입학식 참석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는 2021학년도 입학식에서 제8회 탑모델콘테스트 수상자들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대상 수상자 노다빈, YGKPLUS상을 수상한 이희성, MILLIN상을 수상한 홍하성, BECJIE(백지애웨딩)상을 수상한 박조은이 모델연기예술계열 21학번 신입생 대표로 입학식에 참여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서울호서예전 21학번이 된 새내기 노다빈은 “신입생으로 입학을 하니까 설렘도 되고, 기대도 되며, 호서예전에서 배우는 모델 교육을 통해 최고의 모델이 되겠다”고 전했다. 홍하성은 “학교에서 가르쳐주시는대로 열심히 임해서 사회에 나가서도 훌륭한 모델이 되겠다”고 전했다.

박조은은 “학우들과도 친하게 지내면서 학교생활을 재밌게 하고 싶고, 더 많은걸 배우고 싶고, 멋진 모델로 성장해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이희성은 “학교에서 알려주는데로 다 배우고 그만큼 자신이 갖고 있는 매력들을 더 발산하며, 멋진 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울호서예전이 주관하고 YG케이플러스가 주최하는 탑모델콘테스트는 매년 열리며 패션모델과 광고모델 두 분야로 나뉜다. 모델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 전문적인 모델 교육과 모델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데뷔 기회를 제공한다.

출처 : 데이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