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언론보도

  • 2021-02-17 조회수 : 161 [언론보도]모델 배유진, 서울호서예전 새내기 입학

모델 배유진이 서울시 가양동에 위치한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 21학번 새내기로 입학을 한다고 17일 전했다.

21학번 새내기로 입학하게 된 배유진은 176cm의 키에 현재 신화사모델로 활동중이다. 둥지탈출, 애들생각, 오 나의 파트너 등 TV예능에 출연을 하였고, 2018년 서울패션위크에서 14여개 패션 브랜드 무대를 종횡무진 달리며 주목을 받았다. 지금도 계속해서 패션 브랜드 화보촬영을 하며 모델로써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배유진을 교육하게 된 모델연기예술계열 계열부장 이복영교수는 “배유진은 현재 활발한 모델 활동을 하고 있음은 물론, 방송인으로도 활동을 시작하고 있어 발전 가능성이 상당히 큰 학생이며 모델에 대한 열의가 강하고, 기본적인 인성이 훌륭한 학생이라 앞으로의 학교생활을 잘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예술계열은 패션모델과 방송모델 두 분야로 나뉘며, 모델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 전문적인 모델 교육과 모델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데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2021학년도 추가 원서접수 중이며, 내신과 수능은 상관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