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부 학점은행 전문학사학위 과정

사진예술계열

[언론보도] 28회 졸업식 개최
2022.02.15
조회수89061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가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언택트) 졸업식을 진행했다고 14일 전했다.

졸업식은 매년 KBS 스포츠월드에서 학생, 학부모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지만, 작년부터 코로나19로 인해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했다.

서울호서예전 예술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비대면 졸업식에는 이운희 이사장과 졸업생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와 함께 서울호서교육재단 졸업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진행에는 박시연 아나운서가 함께했다.




서울호서예전 졸업식에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소속의 모델 현우석과 카카오TV ‘파이트클럽’에서 우승해 로드FC와 계약을 맺은 종합격투기 선수 이성원이 학생 대표로 참석하여 학위수여장을 수여받았다.이외에도 대표 학생들에게 수석졸업상, 차석졸업상, 과정계열 수석상 등 성적 우수상을 수여했다.

이운희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도, 체계적인 방역 안전대책을 수립하여 재학생과 학부모, 교직원들의 노력으로 전체 교육과정을 정상적 대면수업으로 완료”하는 성과를 이루어냈다”고 말했다.

서울호서예전은 실무 중심 교육으로 실용음악, 뮤직프로덕션, 엔터테인먼트, 연기예술, 방송성우연기, 모델, 영상사진, VFX모션그래픽제작, 유튜브, 실용무용, 스포츠, 경찰경호, 케이팝 부문 등 15개 계열로 구성되어 있다. 가수 유성은, 이예준, 유재환, 힙합뮤지션 맥대디, 루이, 모델 이복영, 변준서 등 실무 전문가들이 직접 학생들을 지도하며 예술인 양성에 힘쓰고 있다.

 

꿈을 이룰 기회에
도전해보세요

문의 02-2063-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