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교육부 학점은행 전문학사학위 과정

실용음악예술계열

[언론보도] 강서구 꿈드림과 뻔한멜로디 프로젝트 ‘Fly Away’ 발매
2022.11.08
조회수97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와 서울 강서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하 강서구 꿈드림)이 함께한 뻔한멜로디 프로젝트의 디지털 싱글 ‘Fly Away’를 오늘 8일 발매한다. 

뻔한멜로디 프로젝트는 음악과 예술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과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9명의 학교 밖 청소년들이 여러 색의 마음을 모아 가사를 쓰고 멜로디를 만들며 직접 녹음과 앨범 커버 제작 과정에도 참여해 무지개 같은 곡 'Fly Away'가 완성됐다.

서울호서예전과 강서구 꿈드림은 지난 2021년 3월 업무 협약 체결 이후,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해 총 두 차례의 문화 예술 분야 프로그램 운영 및 진로 탐색의 기회 제공 등 청소년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포괄적인 협력을 하고 있다.

강서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오현주 소장은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문화 예술분야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꿈을 펼칠 기회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Fly Away’ 음원 발매를 통해 가사처럼 각자의 색으로 세상을 물들일 학교 밖 청소년들의 자유로운 미래가 정말 기대되며, 앞으로도 강서구 지역 내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서울호서예전은 남다른 배움의 즐거움으로 됨됨이와 감각을 겸비한 21세기 전문예술인을 양성하는 교육부 학점은행 전문학사학위과정 교육기관으로 70% 이상의 실무 중심 수업을 하고 있다. 현재 신입생 1차 추가 모집 중으로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면접과 실기로만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으며 원서 접수는 서울호서예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강서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상담 지원, 교육지원, 취업 및 직업체험 지원, 학교밖청소년 건강검진, 자기 계발, 급식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출처 : 제주교통복지신문 (https://www.jejutwn.com/)

꿈을 이룰 기회에
도전해보세요

문의 02-2063-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