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언론보도

  • 2017-12-13 조회수 : 622 [기호일보]실용무용예술계열 걸그룹 스위티(Sweety) 데뷔


실용무용예술계열 걸그룹 스위티(Sweety) 데뷔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예술계열 졸업생 및 재학생으로 구성된 걸그룹 스위티(Sweety)가 데뷔했다.

스위티는 공혜빈, 남승연, 한수진, 안나연으로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과 출신 전공자들로 이루어진 4인조 걸그룹이다.

스위티는 춤의 모든 장르를 소화해 낼 수 있는 전천후 걸그룹 댄스팀으로 첫 싱글앨범 ‘Rainy day'는 실용무용예술계열 최인영교수가 직접 프로듀서 및 디렉팅을 하였고, 작사 작곡에는 전 <내귀에 도청장치>이자 그룹 Flyger의 기타리스트 이주원(서울호서예전 실용음악과)교수가 애절한 가사를 하우스 리듬으로 경쾌하게 풀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위티는 그간 여러 활동을 통해서 싱글앨범활동을 진행중이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걸그룹이다. 

이 학교 실용무용예술계열 나경식학부장은 "활동을 하며 어렵게 실용무용을 하는 제자들에게 좀 더 현실적인 도움을 주고자 앞으로 데뷔무대의 폭을 넓혀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은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내신이나 수능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