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 방송영화제작 평일 체험학교 실시!

    일시 : 12월 05일~
    신청하기

언론보도

  • 2017-09-27 조회수 : 1026 [뉴스천지]제5회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 개최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서울호서예전)가 주관하고, YG케이플러스와 백지애웨딩이 주최, Mlan,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Tir Tir가 협찬한 제5회 탑모델콘테스트가 지난 24일 서울호서예전 6층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제5회 탑모델콘테스트는 패션모델과 광고모델 부문으로 7월부터 신청을 받아 9월 예선을 거쳐 본선대회가 진행됐다.

본선 당일에는 진출자들의 백지애웨딩 패션쇼와 장기자랑 및 서울호서예전 실용무용과와 실용음악과의 축하공연 등으로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이번 제5회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의 수상자로는 백지애웨딩상 서가영, 동상 김선엽, 은상 조은비, 금상 공영석, YG케이플러스상 정지현, 김어진, 대상에는 2관왕에 한림예고 1학년에 재학 중인 김어진 학생이 각각 영광의 주인공이 됐다. 이들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장학금 및 YG케이플러스, 백지애웨딩의 전속 모델 기회가 제공된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한 탑모델콘테스트는 수상자 남주혁(1회 대상)과 신용국(2회 대상), 장태희(4회 YG케이플러스상) 등이 YG케이플러스 전속모델로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및 잡지광고, 방송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제3회 탑모델콘테스트 대상을 받은 손기성씨가 2015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본 대회는 매년 열리는 행사로 패션모델과 광고모델 두 분야로 나뉘며, 모델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 전문적인 모델 교육과 모델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데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은 서울패션위크 등 모델 활동을 겸비 할 수 있는 프로를 만들며, 세계적인 모델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관리를 적극 지원한다. 현재 2018학년도 우선선발 원서접수 중이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